호주 태즈매니아 부쉬워킹

[그룹 투어] 태즈매니아 부쉬워킹

호주 태즈매니아는 아름다운 자연과 고유한 야생이 살아 숨쉬는 섬이에요. 태즈매니아의 야생과 자연을 가장 깊이 느낄 수 있는 방법은 부쉬워킹! 태즈매니아 섬을 일주하면서 태즈매니아 자연의 다양한 면면을 경험할 수 있는 부쉬워킹 여행을 계획하였습니다. 태즈매니아의 고원 - 온대우림 - 호수- 동굴 - 계곡 - 산 - 바다를 걸으며 태초의 자연을 느껴보세요. 숲속과 바닷가에 위치한 4~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가 제공됩니다. 태즈매니아에서의 마지막 저녁엔 바베큐 파티가 기다리고 있어요 🙂

여행 날짜 : 2020년 1월 18일 ~ 1월 26일
여행 인원 : 8 ~ 14명

태즈매니아 여행 지도

1일차 : 인천 - 시드니 (대한항공)

항공 이동 : 인천 출발 (저녁 출발) - 시드니 도착 (다음날 아침)


2일차 :  호바트 도착, 웰링턴 산

항공 이동 : 시드니 - 호바트

태즈매니아 호바트 공항에 도착합니다. 숙소에 짐을 풀고 가벼운 산책으로 여행을 시작합니다. 워터프론트에서 해산물 (생선, 가리비, 칼라마리) 피시 앤 칩스 맛도 보고요. 오후에 호바트 근교의 웰링턴 산 전망대에 올라 더웬트 강이 품은 호바트 전경을 감상하고 숙소로 돌아옵니다.

숙박 : 헨리 존스 아트 호텔 (딜럭스 스파 하버뷰 룸)

마운트 웰링턴 전망대
웰링턴 산 전망대에서 바라 본 호바트 전경


3일차 : 탄 셸프 트랙, 마운트 필드

호바트에서 차를 타고 한 시간 반 가량 이동하여 마운트 필드 국립공원으로 이동합니다. 태즈매니아의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이에요. 오전에는 탄 셸프 트랙을, 오후에는 고요한 숲길을 따라 러셀 폭포, 호스슈 폭포, 톨 트리 숲을 걷습니다. 이곳에서 엄청나게 키가 큰 스왐프 검(유칼립투스) 나무들에게 둘러싸일 거예요. 하이킹을 마치고 세인트 클레어 호수로 이동합니다.

숙박 : 세인트 클레어 롯지 (레이크사이드 게스트룸)

탄 셸프 트랙
탄 셸프 트랙

러셀 폭포 - 마운트 필드 국립공원
러셀 폭포

톨 트리 숲
톨 트리 숲


4일차 : 세인트 클레어 호수

숙소 앞 신씨아 베이 선착장에서 페리보트에 탑승합니다. 배를 타고 고요한 호수 위를 미끄러져나가는 동안 호수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세이트 클레어 호수는 호주에서 가장 깊은 호수입니다. 에코 포인트에 도착해 하이킹을 시작합니다. 호숫가를 따라 야생 우림 지대를 걷습니다. 하이킹을 마치고 크레이들 마운틴 국립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숙박: 크레이들 마운틴 호텔

쿠카부라
쿠카부라

세인트 클레어 호수
세인트 클레어 호수


5일차 : 크레이들 마운틴 : 매리언스 룩아웃 워크

크레이들 마운틴은 타즈매니아의 얼굴과도 같습니다. 고사리 나무와 판다니(타즈매니아에서만 볼 수 있는 거인 풀 나무)가 우거진 호숫가 우림 지대가 울퉁불퉁한 화강암 산의 알파인 생태와 절묘하게 어울려있어요. 로니 크릭에서 출발해 웜뱃 풀, 크레이터 호수, 매리언스 룩아웃에 올라 크레이들 마운틴과 도브 호수가 어우러진 전경을 감상하고 도브 호수로 하산합니다.

숙박: 크레이들 마운틴 호텔

 

루니 크릭 - 크레이들 마운틴 국립공원
로니 크릭

웜뱃 풀
웜뱃 풀

크레이들 마운틴 - 매리언스 전망 포인트
매리언스 룩아웃에서 바라 본 크레이들 산과 도브 호수


6일차 : 몰 크릭 동굴 – 캐터랙트 협곡 – 프레이시넷

크레이들 산을 출발해 프레이시넷 국립공원까지 태즈매니아를 가로지르는 장거리 드라이브를 하는 날이에요. 가는 길에 몰 크릭 석회암 동굴을 탐방합니다. 이 동굴 안에는 반짝반짝 반딧불이 살고 있어요. 또한 론서스턴에 잠시 들를 거에요. 캐터랙트 협곡 공원에서 점심식사와 산책을 즐겨보세요. 그리하여 태즈매니아 동부 해안, 프레이시넷 반도에 도착합니다.

숙박: 프레이시넷 롯지

몰 크릭 동굴
몰 크릭 동굴. 반딧불이 사는 석회암 동굴

캐터랙트 협곡, 론서스턴
캐터랙트 협곡, 론서스턴

콜즈 베이
콜즈 베이, 프레이시넷 반도


7일차 : 와인글라스 베이

해저드 산맥의 숲을 가로질러 하이킹을 합니다. 붉은 빛을 띄는 화강암 산과 푸른 바다 그리고 하얀 백사장이 어우러진 와인글래스 베이가 참 아름다워요. 숲을 헤치고 내려가면 모래 해변에 도착하는데, 이 바닷가에서 돌고래를 볼 기회가 있을지도 몰라요. 호기심 많은 야생 돌고래들이 종종 찾아오거든요. 하이킹을 마치고 케이프 투어빌 등대에 들러 해안 전경을 감상합니다.

숙박: 프레이시넷 롯지

와인글래스 베이
와인글래스 베이

돌고래
와인글래스 해변에서 만난 야생 돌고래

프레이시넷
케이프 투어빌


8일차 : 리치몬드 마을 & 살라망카 마켓, 호바트 출발

태즈매니아 동해안을 따라 시원한 드라이브가 이어집니다. 호바트로 돌아가는 길목에 위치한 리치몬드. 곳곳에 19세기 유적이 남아있는 고풍스런 마을이에요. 리치몬드 빵집에 들러 바닐라 슬라이드 맛 좀 볼까요. 이날 호바트에선 토요 시장이 열려요. 살라망카 새터데이 마켓. 태즈매니아를 대표하는 이 시장에는 현지 오가닉 농산물, 골동품, 수공예품, 예술 작품, 울 제품, 목공예품... 없는 게 없어요. 시장 구경으로 태즈매니아 여행을 마치고 호바트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시드니에서 저녁을 보내고 공항 호텔에서 하룻밤. 다음날 아침 귀국편에 탑승합니다.

항공 이동 : 호바트 - 시드니

숙박: 리지스 공항 호텔 또는 동급

리치몬드 마을
리치몬드 마을

살라망카 토요 시장
살라망카 토요 시장


9일차 : 비행 시드니 - 인천

항공 이동 : 시드니 출발 - 인천 도착